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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공고번호 제2024-04-01호] 반도체용 청정용품 33종 단가계약 (재공고)


[공고번호 제2024–04-01호]

 

                             (긴급)물품구매 입찰(단가) 공고(재)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반도체용 청정용품 33종 단가계약

    나. 상세규격 : 별첨 "상세규격서 등" 참조

    다. 사업예산 : 일금 일억일천이십만팔천육백원정(\110,286,000- VAT 포함)

    라. 기초금액 : 일금 일십칠만삼천팔백육십칠원정(\173,867- VAT 포함)

    마. 입찰방법 : 전자입찰, 단가(총액)입찰, 적격심사 낙찰제

    바.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년간

    사. 납품장소 : 한국나노기술원(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로 109) 내 지정장소)

    아.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

 

2. 입찰서 제출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한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투찰방법 : 단가총액투찰 (예상의뢰품목 개별단가의 총 합계액을 투찰함)

         ※ 투찰상세방법은 첨부“입찰특별유의서”를 참조할 것

         ※ 단가입찰이므로 반드시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투찰하여야 하며,“상세규격서 및 단가배분율”에 명시 된 예상의뢰량은 증·감 될 수 있습니다.

 

3. 공고기간 및 개찰일시/장소

    가. 공고(가격투찰)기간 : 2024.04.04.(목) 14:00 ∼ 2024.04.09.(화) 14:00

    나. 전자입찰서 개찰 일시 : 2024.04.09.(화) 15:00 이후

         ※ 입찰가격은 모든 비용(세금, 부대비 등)이 포함 된 최종 가격입니다.

         ※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전산장애 등 사유 발생시 개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다. 개찰장소 : 우리 원 계약담당관 PC

    라. 재입찰여부 : 허용 (매 2시간 후), 재입찰시 예비가격 재사용

    마. 본 입찰의 가격 투찰 및 입찰서 제출은 조달청 G2B전자입찰로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바.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처리합니다.

 

4. 입찰 참가자격 : 다음 각 항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반도체 관련 기업,공공기관,학교 등에 물품(Wiper 등 클린룸 용품 및 방진복 세탁 포함) 납품 실적이 입찰공고일 기준 3년간 오천만원 이상 있는 업체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주된 영업소【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가 서울, 경기도, 인천 내에 있어야 합니다.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상기‘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이하 확인서)’가‘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가격이 없습니다.

           -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확인서가 발급 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서 정한 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로서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및 이용자 등록을 마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방식에 의하므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참여가 가능합니다.

    바.「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미 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아.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상기 입찰참가자격사항을 갖추어야 하며, 개찰 후 제한사항에 대한 서류를 제출 받아 적격여부를 판단하며 자격사항을
          충족하지 못한 때는 입찰자격 및 낙찰자 순위에서 제외됨

 

5. 입찰참가신청접수 및 제출

    가. 입찰참가신청 접수 마감일 : 2024.04.09. (화) 14:00 ~ 15:00 (※ 시간엄수 바람)

    나. 접수장소 : 한국나노기술원 3층 회의실(입찰장)

    다. 접수방법 : 직접방문 (메일 또는 우편접수 불가 – 방문접수에 한함)

    라.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사업자등록증 1부, 입찰참가자격을 증빙하는 서류 일체(조달청 업종등록 증빙서류 등), 법인등기부등본,
          납품실적증명서(별첨 입찰서식 참조), 중·소기업확인서,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인감), 사용인감계(법인인감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위임장(대표이사 또는 입찰대리인이 참석하지 않는 경우) 및 재직증명서, 확약서, 각서, 인감 지참

         ※ 납품실적증명서 상 이행실적인정여부는 수요부서의 판단을 따르며, 환경안전실 담당자 [배근배 선임기술원 (☎031-546-6210)] 확인(서명 등)을
             필한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 해당용역 이행실적은 관련협회 또는 공공기관의 확인을 받은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관련협회에 신고 받지 않은 민간회사의
             이행실적이 있는 경우에는 원본이 확인된 해당용역의 계약서, 세금계산서, 거래명세표 등의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실적증명서를 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인정합니다. (실적증명서에 명시된 금액과 세금계산서에 명시된 금액이 일치하여야 하오니, 확인 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행실적에 대한 입증책임은 입찰자가 부담하며 의무를 다하지 아니하여 실적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실적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 초회 입찰(공고 제2024-04호)시 참가등록업체는 (재)입찰참가신청서 (별지 제1호 서식) 제출로 (재)입찰 참여의향을 갈음하며, 초회 입찰시
             제출 서류 등은 (재)제출 필요 없음. 단, 변동사항이 있을 시 (재)제출 요함

 

6.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서 제출은 G2B의 전자입찰 방식으로 입찰서제출(가격입찰 포함)은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이 건 입찰공고의 입찰보증금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자가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① 신용정보 관리규약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

        ② 입찰공고일 이전 1년 이내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제2항제2호가목의 사유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 중인 경우를 포함한다.)

        ③ (납부기한 및 장소)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한국나노기술원 경영지원실 계약담당자에게
             납부하여야 합니다.

    라. (납부면제) 위 사항을 제외하고는 이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대신합니다.

    바.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통보 접수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우리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동시에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사. 입찰보증금의 귀속조치 등에 관하여는 우리원 계약업무규칙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7. 현장설명회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공고기간 중 물품에 대한 상세규격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기술원 환경안전실(담당자 배근배 ☎ 031-546-621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8.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4.245% 이상 중 최저가격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통해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경우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 심사결과,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만, 이 외의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전자입찰서 접수 개시 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공개합니다.

    라.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만일 낙찰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부가가치세를 면제 받은 경우에는 사후 정산됩니다.

 

9. 적격심사

    가. 대상자 통보 : 적격심사 대상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통하여 통보(받은 문서함에서 확인)하며, 적격심사에 소요되는 행정소요일수를
          감안하여 필요한 경우 예정가격이내 입찰자를 대상으로 동시에 적격심사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나. 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5일 이내에 적격심사신청서와 동 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하며,
          심사자료 이외에 아래의 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① 제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 서류에 대한 접수확인을 반드시 받으셔야 합니다.

        ② 제출방법 : 원본서류 스캔 후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통하여 제출 및 계약담당자 E-mail 회신 (낙찰대상자로 선정시 원본 제출)

        ③ 제출서류 : 적격심사신청서, 자기평가 및 심사표, 항목별 평점세부내역,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계좌(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업체현황 및 연혁

        ④ 기타 발주처에서 요구하는 자료 등

    다. 평가기준 : 「조달청 물품구매적격심사 세부기준」제4조 1항 3호 [별표 3]“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인 물품 제조 또는 구매입찰”의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라. 유의사항 :

        ① 적격심사대상자는 심사서류 제출마감일시까지 관련서류를 첨부한 적격심사 신청서를 제출하거나, 적격심사 포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심사서류 제출 마감일시까지 적격심사신청서 또는 포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적격심사를 포기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③ 선순위 입찰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 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④ 당해 계약체결 후 또는 계약 이행 중 계약을 해지·해제한 경우 잔여계약 이행분에 대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가 없고 이행능력이 있으며
             계약체결에 동의하는 경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8조의 규정에 따라 최초 계약상대자의 투찰율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
          (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 콜 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청렴계약이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합니다.

    라.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이없음"을 확인ㆍ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하여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청구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 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에
          의거, 사업장 국민연금(완납)증명서 및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 시 결격사유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함으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 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아. 과업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과업지시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자. 동 계약기간 이후 차기 계약 체결이 지연 될 경우 계약상대자는 차기계약체결 전 까지 동일 단가로 청정용품 납품 계약을 차질없이 이행 하여야 하며,
          그 시한은 계약종료일로부터 총 4개월을 도과할 수 없습니다.

 

12. 문의사항

    가. 물품규격문의 : 환경안전실 배근배 ☏ 031-546-6210

    나. 입찰 및 계약 : 경영지원실 서정운 ☏ 031-546-6512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한국나노기술원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청탁방지담당관(pnjae@kanc.re.kr)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04월 04일
                                                                                                           위와 같이 공고함